CAFE

☞ 내이야기

고정 관념을 버려야 한다

작성자수미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0

우리은 지금 이렇게 이자리에
앉아 있지만
끊임없이 흘러가고 있다.
항상 변하고 있는 것이
우리 자신이다
날마다 똑같은 사람일 수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 좋아 하고
때로는 미워하며 싸움도 한다
오늘 나쁜 사람이
내일은 좋은 사람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나의 이분론적 고정 관념으로
좋다 나쁘다 판단 하지 말라
we are here right now
I'm sitting
is constantly flowing
what is always changing
we are ourselves
You can't be the same person every day
That's why we like each other
Sometimes we hate and fight
bad guy today
I might be a good person tomorrow
because there is
With my binary stereotypes
Don't judge good or ba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