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내이야기

내몸에 병 없는 것이 제일이다

작성자수미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0

내몸에 병 없는 것이
제일 좋은 일입니다
만족할 줄 아는 사람이
제일가는 부자 입니다
내 마음을 항상
고요하게 만드는 것이
제일가는 즐거움과 행복 입니다
There is no disease in my body
it's the best thing
who knows how to be satisfied
I am the richest man
my heart always
what makes it quiet
It is the greatest joy and happines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