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딩시절 삼촌이 키스 팬이었는데 그때 처음 들었던 곡이 바로 이 Love gun였죠.. ㅋㅋ
이후 사십여년간 저의 인생곡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주다스 혹은 새버스
국딩시절 삼촌이 키스 팬이었는데 그때 처음 들었던 곡이 바로 이 Love gun였죠.. ㅋㅋ
이후 사십여년간 저의 인생곡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