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록 창고

[스크랩] Empire - Queensryche

작성자Warning|작성시간26.06.17|조회수51 목록 댓글 1

 

Empire는 Queensryche의 통산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으로

1990년에 공개되었죠...^^;;
그들을 대표하는 블록버스터 앨범으로 기념비적인 명반입니다.
Empire는 바로 이 음반의 동명 타이틀 트랙입니다.

이 곡은 1980년대 말

미 제국주의의 어두운 면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풍요로운 자본주의에 가려진 어둠의 그림자에서 성장한 거리의 갱단이라든가

마약상들에 의해 건설된
어둠의 제국을 묘사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이곡은 보컬리스트 Geoff Tate와

기타리스트 Michael Wilton이 만든 것으로
제프 테이트는 이곡에 관하여 짧게 코멘트했습니다.

 

"이곡은 스트리트 갱들과 마약상 그리고 그들과 모종의 거래를 하는 비리 경찰들에

관한 총체적인 고찰입니다.
절대로 변하지 않는 그들의 끈끈한 유대감이 쌓아 올린

찬란한 어둠의 제국을 묘사해보았습니다."

 

술과 마약, 파티를 찬양하며 노새 노새 젊어서 노새를 외치던

당시 다른 HM/HR 밴드들과는 달리
사회비판 내지 현실참여적인 내용의 진보적인 가사가

상당히 인상적인 곡이었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주다스 혹은 새버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st in black | 작성시간 26.06.18 멋지긔~ ㅎㅎ;;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