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흑흑|작성시간26.06.08|조회수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옛날부터 효성언니 팬이어서 가입했었는데 인스타에서 재결합소식듣고 카페에 들어갈려고 하니깐 아이디를 찾을수가 없어서 다시 가입하게 되었습니당 ㅠ.ㅜ 언니 컴백 축하드려요 항상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훗 | 작성시간 26.06.09 어서오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