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공감글

남은 인생 후회 없이 즐기면서 살아야 한다.

작성자푸른하늘 공완열|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남은 인생

후회 없이 즐기면서

살아야 한다.

 

죽음 앞에 와서

땅을 치며 후회하지 말고

나 자신을 위해 잘 살아야 한다.

 

좋은 사람이 있으면 따라가고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곳 구경도 하고

이제는 내 인생을 즐기면서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늙음을 후회하지 말고,

몸이 허락하는 한

자신의 인생을 즐겨라.

 

혹시 병들더라도 겁먹거나

걱정하지 마라.

아픈것은 노환에서  오는 자연적인 현상으로

함께 동행해야할  예쁜 친구로 밭아드리면서 

함께 같이 놀아여 한단다.

 

태어나고, 늙고, 병들고,

죽는 것은, 누구에게나

오는 생로병사다.

 

 

몸은 의사에게 맡기고

목숨은 하늘에 맡기고,

마음은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

 

나이 들어

쓰는 돈은 낭비가 아니다.

아껴야 할 것은

노년의 시간이고,

노년의 생각이고,

건강이다.

 

 

자신이 자신을 최고로 여기고,

마음껏 사랑하면서

행복을 누리며 살아야 한다.

 

어제는 이미 과거.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으니...

우리가 살고 있는 날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오늘뿐!

오늘을 사랑하며

정성을 다해서

 

오늘처럼 중요한 날도 없다.

우리의 삶은

오늘의 연속이다.

오늘이 3만 번 모여

일생이 된다.

오늘도 미소 짓는 향기 나는 삶으로

가정의 화목 속에 건강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좋은 글 중에서

푸른 하늘 사랑

공완열 합장기원 편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