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백꽃 작성시간 26.06.21 new
경치도좋고 시원하게 발도당구고 넴 좋아써요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요정 작성시간 01:41 new
등산 후 발을 담구어 피로를 풀수 있어 좋은 산행이 되셨네요
행복한 소리를 잠깐 엿듣습니다 -
작성자스타 작성시간 01:42 new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수에 득음 한 번 하고픈 충동 참으며 고개 들고 올려다 본 하늘에 내 모습 비춰질까 하늘 거울 한 번 관찰하고 양말 벗어 던져 놓고 얼음처럼 차가운 물에 발을 한 번 담궈봅니다.. 깨어는 있으돼 마음을 텅 비워 봅니다. 순간 찰칵 ! 감사하고 함께한 산우화 회원님들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