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금요일 출석 ~~^^ 작성자하이원(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멕시코와 한판 붙는날잠시 일손을 놓고 대한민국 응원 해야지요~~^^경우의 수 이런거 하지말고 깔끔하게 이기고 올라가면좋겠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너송(서울) | 작성시간 26.06.19 출석 작성자백화 | 작성시간 26.06.19 출석 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작은돌(서귀남, 총무) | 작성시간 26.06.19 대한민국~~결과 올려주셰용^^ 작성자구팔산수골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작성자칡농(산청) | 작성시간 26.06.19 축구는 졌지만 그래도 1점실점이면 잘했네요~기다리던 비도오고 쉬원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