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6월 20일 토요일 출석 ~~^^

작성자하이원(대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5

비오는 주말 아침 입니다 ~~^^
야외활동 하시는분들은 어렵지만
시원하게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
더위도 잠시 주춤하고
이런날은 실내에서 좋은 분들과
차한잔 또는 막걸리 한잔
좋을듯 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리산돌쇠 | 작성시간 26.06.20 출뜩이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드무실 | 작성시간 26.06.20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매너송(서울) | 작성시간 26.06.20 출석
  • 작성자백화 | 작성시간 26.06.20 출석
  • 작성자칡농(산청) | 작성시간 26.06.20 비가내려서 들깨 모종하고 나무에 밑비료하고 시원하고 좋은날 입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