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6월 22일 월요일 출석 ~~^^

작성자하이원(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5

오래 감자능사 수확 합니다 ~~^^
올해는 좀 잘고 덜 열었네요
신경을 안썼더니 역시나 입니다 ~~^^
그래도 삶아 놓으니 맛은
기가 막힙니다 ~~^^
활기찬 월요일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너송(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
  • 작성자드무실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백화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
  • 작성자작은돌(서귀남, 총무)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 잘 삶았네요
    한개 맛보고싶어요^^
    커피랑 먹으면 아침 요기로 딱인뎅ㅎㅎ
  • 작성자칡농(산청)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오기 전에 수확해서 다행이군~
    맛나게 드시고 포동포동 신 찌시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