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월요일 출석 ~~^^ 작성자하이원(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래 감자능사 수확 합니다 ~~^^올해는 좀 잘고 덜 열었네요신경을 안썼더니 역시나 입니다 ~~^^그래도 삶아 놓으니 맛은기가 막힙니다 ~~^^활기찬 월요일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너송(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 작성자드무실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날 되세요 작성자백화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 작성자작은돌(서귀남, 총무)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 잘 삶았네요한개 맛보고싶어요^^커피랑 먹으면 아침 요기로 딱인뎅ㅎㅎ 작성자칡농(산청)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오기 전에 수확해서 다행이군~맛나게 드시고 포동포동 신 찌시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