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화요일 출석 ~~^^ 작성자하이원(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마도 아닌데 날씨가 꾸무리 합니다 ~~^^덕분에 낮기온이 시원하고저녁에는 썰렁하기까지 합니다 ~~^^감기 걸리기 십상입니다 건강관리 잘 하십시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너송(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작성자칡농(산청)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선하니 일하기 좋은 날이네요~오늘도 안전하고 즐거운 하루 되소서 ~^^ 작성자드무실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날 되세요 작성자작은돌(서귀남, 총무)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은 시원해서 좋습니다^^ 작성자지리산돌쇠 | 작성시간 26.06.23 new 션하이버섯 올라오기 좋을듯 해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