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6월 23일 화요일 출석 ~~^^

작성자하이원(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6

장마도 아닌데 날씨가
꾸무리 합니다 ~~^^
덕분에 낮기온이 시원하고
저녁에는 썰렁하기까지 합니다 ~~^^
감기 걸리기 십상입니다
건강관리 잘 하십시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너송(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 작성자칡농(산청)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선하니 일하기 좋은 날이네요~
    오늘도 안전하고 즐거운 하루 되소서 ~^^
  • 작성자드무실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작은돌(서귀남, 총무)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은 시원해서 좋습니다^^
  • 작성자지리산돌쇠 | 작성시간 26.06.23 new 션하이

    버섯 올라오기 좋을듯 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