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삼사라 대장님 리딩

작성자이쁜장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0

2026.0 6.23.
동문 장대 사시골 산성.
삼사라 대장님 리딩
하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고
보슬비 맞으며 처음만나지만
고운마음님 재미있는
이야기때문에 좋은길 함께
했어 즐거운 산행 이였습니다
대장님 무겁게 들고 오신
수박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좋은길에서 또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