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로법을 시도했는데요

작성자김윤| 작성시간15.07.26| 조회수27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조다마이동풍 작성시간15.07.26 반갑습니다..^^ 먼저 요로가 아니고 요료입니다..^^ 요로는 오줌 길이며 요료가 오줌으로 질병을 치유합니 다..^^ 또 소변은 작은 노폐물이고 소변이 아니고 오줌 입니다..^^ 이렇게 용어 하나에도 의미를 가지고 임할 때 병원과 의사로부터 생명주권을 탈환할 수가 있습니다..^^

    그 설사에서 고약한 냄새가 나든 가요? 그리고 위가 안좋어셨다면 요료법 오줌은 썩 좋은 선택 입니다..^^ 웨냐하면 위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오줌입니다..^^

    오줌을 먹고 폭포수변으로 숙변과 몸 속 독소들 제거하고 계속 오줌을 음용하여 위를 다스리면 건강의 증좌인 황금변을 보십니다..^^

    저는 맬 일정한 시각에 황금일자변을 보고 또 황금폭포수변으로
  • 답댓글 작성자 조다마이동풍 작성시간15.07.26 장청소를 맬 합니다..^^ ㅎㅎㅎ 천 년을 산다는 바다거북이 장을 따보면 항시 깨끗합니다....^^|^^ 장이 깨끗하면 만 병이 달아납니다....().... 또 장이 건강하면 행복홀몬이 잘 분비돠고 면역계의 70 % 이상이 장에 집중되어 있기에 자가 면역계가 획기적으로 개선됩니다..^^

    ㅎㅎㅎ 이제 요료법의 단무지 정신과 다다익선 전략을 조금이나마 감을 잡어셨나요? ㅎㅎㅎ 보통의 사람들이 적게는 2 - 3 킬로그램의 숙변을 또 많게는 7 - 8 킬로그램의 숙변을 장에 내장한 채 살아 갑니다 ...^^|^^
  • 작성자 지원 작성시간15.08.13 걱정 안하셔도 좋은 명현현상입니다~위에는 금방 효과를 느낄수가 있으니 열심히 요료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