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등업인사

Re: 등업 좀 시켜주세요 제발~~~

작성자부소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3 목록 댓글 0

지금, 동요나라 카페에는 카페지기님이 현재 등록되어 있지만,

출석을 잘 하지 않습니다,

대신 운영위원님 들도 전혀 출석을 하지 않는 상태라...

다른 분들은 등업을 시켜 드릴 수가 없답니다.

 

저에게 운영위원으로 승격을 하여 주면,..

카페를 좀 더 활성화..?.. 시켜 보겠다고 한줄 인사에 글을 게시 했는데도..

깜깜 합니다.

저도 님의 글을 대하니 안타깝습니다..

이점,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