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동요나라 카페에는 카페지기님이 현재 등록되어 있지만,
출석을 잘 하지 않습니다,
대신 운영위원님 들도 전혀 출석을 하지 않는 상태라...
다른 분들은 등업을 시켜 드릴 수가 없답니다.
저에게 운영위원으로 승격을 하여 주면,..
카페를 좀 더 활성화..?.. 시켜 보겠다고 한줄 인사에 글을 게시 했는데도..
깜깜 합니다.
저도 님의 글을 대하니 안타깝습니다..
이점,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지금, 동요나라 카페에는 카페지기님이 현재 등록되어 있지만,
출석을 잘 하지 않습니다,
대신 운영위원님 들도 전혀 출석을 하지 않는 상태라...
다른 분들은 등업을 시켜 드릴 수가 없답니다.
저에게 운영위원으로 승격을 하여 주면,..
카페를 좀 더 활성화..?.. 시켜 보겠다고 한줄 인사에 글을 게시 했는데도..
깜깜 합니다.
저도 님의 글을 대하니 안타깝습니다..
이점, 이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