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축하]홍윤수(2반)동기 장녀 지현양 화혼식/발전기금납부 작성자유영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윤수(2반)동기가 장녀 지현양 화혼식에 동기들의 관심에 감사하며 동기회발전기금으로 오십만원(500,000)을 기탁해 주셨습니다.동기회발전을 위해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동기경조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