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2차 시험에서 아래 사진처럼 답안을 작성해도 되는지 질문드립니다!!
1. 문제에서 요구하는 답 작성 시 해답에 출제자가 무엇이 답인지 찾기 편하기 위해 제가 정답란에 밑줄을 치거나 네모칸을 쳐도 되나요?
2. 답안지에 풀이과정을 기재할 때에
(저는 원래 유형자산 재평가모형에서 OCI손익이나 희석주당이익에서 증분주식수 계산 시에 알아보기 위해 파란색으로 표시했었는데)
실제 시험에서는 단일색상만 써야되니까, 제가 혼자 알아보기 위한 용도로 네모나, 세모나, 동그라미 표시를 해도 상관없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