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사님 제가 2025 중급회계연습서로 공부중인데 26년 연습서로 업데이트하시면서 강사님 차입원가자본화 논리가 자본화 종료이후만 일반으로 보는걸로 바뀐걸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관련문제만 추록으로 올리실 계획있으신지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강사님 제가 2025 중급회계연습서로 공부중인데 26년 연습서로 업데이트하시면서 강사님 차입원가자본화 논리가 자본화 종료이후만 일반으로 보는걸로 바뀐걸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관련문제만 추록으로 올리실 계획있으신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