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 수험상담

세무사 / 2차 / 동차생 현 시점 공부방법

작성자xyzzhh|작성시간26.06.05|조회수163 목록 댓글 1

이번 1차 회계 77.5점으로 합격한 동차생입니다
(버리는 부분 없이 고급회계까지 다 챙겼습니다)

작년에 연습서 3회독정도 하고 현 시점에서 연습서 1회독 마친 상태입니다.
현재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는 상태인데 시험 전까지
1.연습서 반복(25년 연습서입니다)
2.모의고사 형식으로 된 교재를 풀면서 구멍난 부분만 연습서 보기
어느 방법이 좋을까요?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답안 작성은 한 번도 해보지 않았습니다.)
+회계사, 세무사 기출문제도 풀어봐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05 연습서 반복(25년 연습서입니다) <---- 이걸 계속하면서, 모의고사 형식의 문제를 꼭 풀어봐야 합니다. 아니면, 세무사 기출문제를 풀면서 실전모의고사 감각을 길러야 합니다. 그리고 구멍난 곳만 연습서 확인하면 안됩니다. 연습서는 전수로 가로풀이 계속 해주어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