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차 회계 77.5점으로 합격한 동차생입니다
(버리는 부분 없이 고급회계까지 다 챙겼습니다)
작년에 연습서 3회독정도 하고 현 시점에서 연습서 1회독 마친 상태입니다.
현재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는 상태인데 시험 전까지
1.연습서 반복(25년 연습서입니다)
2.모의고사 형식으로 된 교재를 풀면서 구멍난 부분만 연습서 보기
어느 방법이 좋을까요?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답안 작성은 한 번도 해보지 않았습니다.)
+회계사, 세무사 기출문제도 풀어봐야할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