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 수험상담

회계사/2차 /고급회계 gs성적과 실전성적

작성자전재욱|작성시간26.06.08|조회수42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선생님 고급회계 gs를 3회차까지 응시하였는데요,

 

한번도 30점을 받아본 적 이 없습니다....

3회 다 20점대를 받았는데  또 막상 혼자 집에서 복기하면 너무 아쉽고 풀만한 것도 보이고 그런데도

3번의 모의시험에서 그랬다는 건 어느정도 제 실력인 것 같습니다.

 

물론 성적을 공시해주시면 평균적으로 낮은 성적은 아니지만 어쩃든 이 시험이라는 것이 결국 30점을 넘지 못하면

떨어지는 시험이고, 그런 측면에서 대게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 같고 불안감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실전에서 지금처럼 절거나 실수하거나, 또 모르는 주제가 나오면 이렇게 훅 갈 수 있다는 게 큰 불안요소인 것 같습니다

 

gs성적과 실전성적이 상관관계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혹시 선생님께서는 어느정도 점수대를 받으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실까요

 

이런 걱정을 하는게 통제할 수 없는 미래에 대한 의미없는 걱정이고 또 힘빠지는 질문이지만.. 선생님의 의견과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08 혹시 선생님께서는 어느정도 점수대를 받으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 이런것은 없습니다. 지금부터 시험보는 당일까지 GS 문제를 풀어보면서 보완해야 할 부분을 확인하고, 이를 계속 해결하는 과정을 수행해야 합니다. GS점수 10점대가 나와도 실전에서 충분히 복구할수 있습니다. 이런 의도를 가지고 GS문제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