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선생님 고급회계 gs를 3회차까지 응시하였는데요,
한번도 30점을 받아본 적 이 없습니다....
3회 다 20점대를 받았는데 또 막상 혼자 집에서 복기하면 너무 아쉽고 풀만한 것도 보이고 그런데도
3번의 모의시험에서 그랬다는 건 어느정도 제 실력인 것 같습니다.
물론 성적을 공시해주시면 평균적으로 낮은 성적은 아니지만 어쩃든 이 시험이라는 것이 결국 30점을 넘지 못하면
떨어지는 시험이고, 그런 측면에서 대게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 같고 불안감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실전에서 지금처럼 절거나 실수하거나, 또 모르는 주제가 나오면 이렇게 훅 갈 수 있다는 게 큰 불안요소인 것 같습니다
gs성적과 실전성적이 상관관계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혹시 선생님께서는 어느정도 점수대를 받으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실까요
이런 걱정을 하는게 통제할 수 없는 미래에 대한 의미없는 걱정이고 또 힘빠지는 질문이지만.. 선생님의 의견과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