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월부터 직장병행으로 조금씩 공부를 하다가
25년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전업으로 세무사 준비를 하여
운 좋게 26년 1차 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다(세법 57.5점, 재무회계 52.5점)
2차 시험은 준비를 일절 안한 상태라서 올해 2차 시험은 포기하고
유예생으로 내년 2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지금 6월부터 11월까지 기간동안에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할지 몰라 문의드립니다
1. 재무회계,세법의 기본단과과정 강의를 들어야 하는지 아니면
2. [2차대비] 주관식 과정 의 유예 1순환?의 강의를 들어야 하는지 궁금하여 문의남깁니다
1차 준비과정에서
재무회계는 중급회계 1은 다 챙겨 봤으며
중급회계2는 관계기업과 공동기업투자, 리스, 법인세 회계, 회계변경과 오류수정, 현금흐름표, 재무회계의 기타 사항은 공부 하지 않았으며
고급회계는 보지 않았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