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교수님
저는 현재 입대 3개월차인, 내년 9월 전역 예정자로써 회계사 수험 공부 방향에 고민이 있습니다
대학교에서 관련학과를 다니며 1년 공부 후 군대를 왔기에, 빠른 속도로 회계원리를 수강완료하였으며 현재 중급회계 수강중입니다
평일 4시간, 주말과 공휴일 8시간 이상의 공부시간이 확보가 가능하며 인강도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28년1차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지금 하는대로 계속 코스를 밟으면 될지, 아니면 기억이 휘발될 수 있으니 조금 쉰 뒤에 다시 시작하는게 맞을지 고민입니다
또한 만약 지금 하던대로 이어나갈경우 28년1차까지 어떤 커리큘럼을 구성해야할지 감이 잘 오지않는 상황입니다
다른 정보를 찾아보면 1월 진입 후 다음년도 1차를 목표로 하기에 저랑은 매우 거리가 떨어진 정보만 있어서 앞으로 20개월가량 남은 기간 미래 방향성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교수님의 가르침과 조언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항상 좋은 강의 제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