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사소한 질문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문제에서 평가손실(환입) 인데 환입액 10이 나왔으면
"(-)10"이라고 적지않고"환입10"이라고 적어도 되나요?
당기순이익일땐 -로 표시하는데, 매번 저런 식의문제(당기순이익은 양의 값인데 답안표시엔 괄호)가나올 때마다 헷갈려서 그냥 한글로 적고싶어서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사소한 질문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문제에서 평가손실(환입) 인데 환입액 10이 나왔으면
"(-)10"이라고 적지않고"환입10"이라고 적어도 되나요?
당기순이익일땐 -로 표시하는데, 매번 저런 식의문제(당기순이익은 양의 값인데 답안표시엔 괄호)가나올 때마다 헷갈려서 그냥 한글로 적고싶어서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