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 수험상담

환입 비용 혹은 수익 비용 답안 작성 질문

작성자Wannabe|작성시간26.06.12|조회수59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사소한 질문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문제에서 평가손실(환입) 인데 환입액 10이 나왔으면
"(-)10"이라고 적지않고"환입10"이라고 적어도 되나요?
당기순이익일땐 -로 표시하는데, 매번 저런 식의문제(당기순이익은 양의 값인데 답안표시엔 괄호)가나올 때마다 헷갈려서 그냥 한글로 적고싶어서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3 당기순이익일땐 -로 표시하는데, 매번 저런 식의문제(당기순이익은 양의 값인데 답안표시엔 괄호)가나올 때마다 헷갈려서 그냥 한글로 적고싶어서요 --> 문제에서 부호의 단서를 제시하면 단서에 따라 답안작성해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