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개정 관련 정보글을 읽다가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 드립니다.
한 글에서 교수님께서
개정 반영된 워크북/연습서를 사는 게 좋을까요? ----> 따로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객관식 교재만 개정된 새교재로 구입해서 연습하면 됩니다. 연습서도 다시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라고 말씀하셨는데 객관식만 그러한 이유가 있을까요? 최근이 객관식 교재를 구매해서 일단 이걸로 풀다가 새 교재 출간 후에 새로운 교재로 학습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항상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