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 수험상담

회계사/2차/ 서술,약술형 대비

작성자전재욱|작성시간26.06.13|조회수12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현재 고급회계 유예생인데

솔직히 약술형은 따로 대비한적이 없습니다.. 예전에 동차생때나 선생님께서 연습서에서 읽어보라는 거 읽어봤지

유예접어들고부터는 사실 본적도없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해당 약술형을 읽어보는게 도움이 될지 

아니면 그냥 기존에 제가 계산문제들을 풀면서 습득한 지식들로 푸는 것이 맞는지

그것도 아니면 약술형을 대비해서 따로 준비해야할게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5 그냥 기존에 제가 계산문제들을 풀면서 습득한 지식들로 푸는 것이 맞는지 ---> 이렇게 하는 겁니다. 약술형 문제는 기준서 문장을 그대로 이용하는 것으로 문제가 출제되기에, 기존의 지식을 이용해서 답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