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현재 고급회계 유예생인데
솔직히 약술형은 따로 대비한적이 없습니다.. 예전에 동차생때나 선생님께서 연습서에서 읽어보라는 거 읽어봤지
유예접어들고부터는 사실 본적도없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해당 약술형을 읽어보는게 도움이 될지
아니면 그냥 기존에 제가 계산문제들을 풀면서 습득한 지식들로 푸는 것이 맞는지
그것도 아니면 약술형을 대비해서 따로 준비해야할게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현재 고급회계 유예생인데
솔직히 약술형은 따로 대비한적이 없습니다.. 예전에 동차생때나 선생님께서 연습서에서 읽어보라는 거 읽어봤지
유예접어들고부터는 사실 본적도없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해당 약술형을 읽어보는게 도움이 될지
아니면 그냥 기존에 제가 계산문제들을 풀면서 습득한 지식들로 푸는 것이 맞는지
그것도 아니면 약술형을 대비해서 따로 준비해야할게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