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사 / 2차 / 음수 부호 적을때, 괄호표시 작성자hope4045|작성시간26.06.14|조회수1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이번 지에스 모범답안에서 보았는데요, 음수표시 할때 (-) 애서 괄호빼고 - 만 적어도 되는건가요..?답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5 음수표시 할때 (-) 애서 괄호빼고 - 만 적어도 되는건가요..? --> 문제에서 제시되는 단서에 따라 주면 됩니다. 보통 "(-)" 이렇게 제시가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