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 수험상담

회계사 / 2차 / 음수 부호 적을때, 괄호표시

작성자hope4045|작성시간26.06.14|조회수13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이번 지에스 모범답안에서 보았는데요,
음수표시 할때 (-) 애서 괄호빼고 - 만 적어도 되는건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5 음수표시 할때 (-) 애서 괄호빼고 - 만 적어도 되는건가요..? --> 문제에서 제시되는 단서에 따라 주면 됩니다. 보통 "(-)" 이렇게 제시가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