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차에서 정답으로 분개를 요구하는 경우
답안 작성 시 예를 들면 수수료비용이나 수확비용, 재평가잉여금 같은 이런 NI손익 과목들과 OCI손익 과목들을 차변에 NI비용, 대변에 oci이익 이런 식으로 분류과목명으로 적어도 되나요?
그리고 이자비용 같은 경우에는 이자비용이라 확실하게 적어야 하는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2차에서 정답으로 분개를 요구하는 경우
답안 작성 시 예를 들면 수수료비용이나 수확비용, 재평가잉여금 같은 이런 NI손익 과목들과 OCI손익 과목들을 차변에 NI비용, 대변에 oci이익 이런 식으로 분류과목명으로 적어도 되나요?
그리고 이자비용 같은 경우에는 이자비용이라 확실하게 적어야 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