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2차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동차생입니다.
2차 시험 답안지를 작성할 때 사진 왼쪽페이지처럼 풀이가 아예 없이 답만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중급회계는 시험지 공간으로도 푸는 것이 충분해서 답만 작성해도 될지 알고 싶습니다.
고급회계는 풀이 사이즈가 커서 사진처럼 한쪽은 답을 쓰고 한쪽은 풀이만으로 채우는 방식으로 작성해도 되나요?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2차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동차생입니다.
2차 시험 답안지를 작성할 때 사진 왼쪽페이지처럼 풀이가 아예 없이 답만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중급회계는 시험지 공간으로도 푸는 것이 충분해서 답만 작성해도 될지 알고 싶습니다.
고급회계는 풀이 사이즈가 커서 사진처럼 한쪽은 답을 쓰고 한쪽은 풀이만으로 채우는 방식으로 작성해도 되나요?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