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 수험상담

회계사/1차/고급회계 연습서

작성자CPAIMI|작성시간26.06.16|조회수9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고급회계 연습서를 꼭 유예용으로 수강하고 싶은데 25년 고급회계 유예용 강의로 수강하는것이 27년 1,2차 시험에 괜찮은지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7 25년 고급회계 유예용 강의로 수강하는것이 27년 1,2차 시험에 괜찮은지 ----> 고급회계 부분은 연결현금흐름표 부분을 제외하고는 개정사항에 영향이 거의 없기에 괜찮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