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사/1차/고급회계 연습서 작성자CPAIMI|작성시간26.06.16|조회수9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선생님. 고급회계 연습서를 꼭 유예용으로 수강하고 싶은데 25년 고급회계 유예용 강의로 수강하는것이 27년 1,2차 시험에 괜찮은지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7 25년 고급회계 유예용 강의로 수강하는것이 27년 1,2차 시험에 괜찮은지 ----> 고급회계 부분은 연결현금흐름표 부분을 제외하고는 개정사항에 영향이 거의 없기에 괜찮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