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 수험상담

회계사 / 1차, 2차 / 재시생 여름 연습서 공부

작성자Nina|작성시간26.06.18|조회수98 목록 댓글 0

선생님 안녕하세요.

 

올해 선생님의 회계사 온라인 동차강의를 수강한 회시생 입니다.

 

종강 후 여름에 연습서 회독을 독학하려는데 객관식 전에 얼마만큼 공부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9월 객관식 전까지 회세잼원 연습서를 공부함에 있어서 다른 과목과 밸런스가 깨지지 않으면서도 재무회계 & 세법을 1순위로 두고자 합니다.

 

학교 멘토님께서는 2회독 후 전범위 모의고사 스터디를 하는 것이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셨는데, 제가 집 근처에서 독학하는 관계로 스터디를 결성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통학이 왕복 2시간 입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회독 수를 늘릴까 고민 중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유익한 강의와 교재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