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올해 선생님의 회계사 온라인 동차강의를 수강한 회시생 입니다.
종강 후 여름에 연습서 회독을 독학하려는데 객관식 전에 얼마만큼 공부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9월 객관식 전까지 회세잼원 연습서를 공부함에 있어서 다른 과목과 밸런스가 깨지지 않으면서도 재무회계 & 세법을 1순위로 두고자 합니다.
학교 멘토님께서는 2회독 후 전범위 모의고사 스터디를 하는 것이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셨는데, 제가 집 근처에서 독학하는 관계로 스터디를 결성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통학이 왕복 2시간 입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회독 수를 늘릴까 고민 중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유익한 강의와 교재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