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 수험상담

회계사 / 2차 / 유예생인데 실수가 갑자기 너무 많아짐

작성자냐냐냐냐|작성시간26.06.19|조회수16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3유예이고, 시험 마무리하면서 강사님 연습서 다시 손풀하면서 마무리 회독 중인데 이전에는 맞았던 문제도 갑자기 다 틀려서 너무 패닉옵니다... 당연히 아예 모르는 문제는 없지만 계속 숫자 잘못보고, 자료누락하고, 계산기 실수, oci 물어보는데 ni 구하고, x2년 물어보는데 x1년 계산하고, 부호 반대로 적는 등 온갖 잡다한 실수를 다 하고 있는데요ㅠㅠㅠ 분명 저번달에 풀었을 때 실수가 이렇게 많지 안았는데 갑자기 실수가 너무 많아져서 불안합니다. 지금 절반정도 회독 진행 중인데 그럼에도 연습서로 계속 마무리하는게 맞겠죠? 선생님 gs풀었던것도 함께 복습중입니다.(올해 실강수강했습니다) 아니면 기출문제로 실전연습을 더 많이 해야 될까요?? 이렇게 갑자기 실수가 많아져서 시험 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너무 불안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