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당 이익이에서 비누적적 우선주 배당의 경우
'당해 회계기간과 관련하여 결의된 배당금을 비용으로 간주' 한다고 배웠습니다.
그런데 당해 회계기간과 관련한 배당 결의는 다음년도 2월 정도에 이루어질 텐데,
연도말에 그 값을 알 수 있다는 것이 궁금합니다.
혹시 앞에서 배웠던
'무상증자 등이 보고기간 후와 재무제표의 발행이 승인된 날 사이에 발생한 경우에도 당기와
표시되는 과거기간의 주당이익을 새로운 유통보통주식수에 근거하여 재계산하여 공시 '
문장과 관련된 내용일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