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1. 재평가 모형의 손상 환입시 순서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감가상각 > 재평가 > 손상차손 환입인지... 그럼 분개는 어찌해야할지 여쭤보고싶습니다.
더불어 선생님께서는 재평가모형은 상각후원가를 한도로 하지 않고 공정가치만큼 환입을 다시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1년말 공정가치 10,000원 회수가능가치 9,000원으로 손상차손누계약 1,000원 발생
2년말 재평가시 공정가치 12,000원 회수가능액 11,500원이라면
재평가에 따른 재평가 잉여금 2,000원에 손상환입 500원을 인식하면 되는걸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