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세무사 중급회계 연습서 15-4에 정기리스료를 구할 때
리스제공자가 지출한 리스직접개설원가를 반영하여 정기리스료를 구하도록 풀이가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동차GS 7회차에서는 정기리스료 구할 때 리스제공자가 지출한 50,000원을 포함하지 않도록 풀이가 되어 있습니다.
정기리스료 구할 때 리스제공자가 지출한 개설원가를 포함하여야 하는지, 포함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세무사 중급회계 연습서 15-4에 정기리스료를 구할 때
리스제공자가 지출한 리스직접개설원가를 반영하여 정기리스료를 구하도록 풀이가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동차GS 7회차에서는 정기리스료 구할 때 리스제공자가 지출한 50,000원을 포함하지 않도록 풀이가 되어 있습니다.
정기리스료 구할 때 리스제공자가 지출한 개설원가를 포함하여야 하는지, 포함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