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계원리 학습질문

회계원리 / 발음

작성자신현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4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

회계원리 인강, 2강을 듣고 있습니다.

속도를 느리게 해서 들어도 발음이 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려요ㅜㅜ

혹시 자막은 따로 없을까요?

아니면 하신 말을 따로 정리해 둔 파일같은 건 없을까요?

회계원리 내용 이해하는 것보다, 선생님이 하신 말의 발음을 이해하는데 더 시간이 오래 걸려요ㅜㅜ

선생님을 욕하는 게 아니라, 진짜로 도움이 필요해서 글을 남겨봐요ㅜ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08 아니면 하신 말을 따로 정리해 둔 파일같은 건 없을까요? ---> 이런것은 없습니다. 미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