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회계원리 인강, 2강을 듣고 있습니다.
속도를 느리게 해서 들어도 발음이 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려요ㅜㅜ
혹시 자막은 따로 없을까요?
아니면 하신 말을 따로 정리해 둔 파일같은 건 없을까요?
회계원리 내용 이해하는 것보다, 선생님이 하신 말의 발음을 이해하는데 더 시간이 오래 걸려요ㅜㅜ
선생님을 욕하는 게 아니라, 진짜로 도움이 필요해서 글을 남겨봐요ㅜ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
회계원리 인강, 2강을 듣고 있습니다.
속도를 느리게 해서 들어도 발음이 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려요ㅜㅜ
혹시 자막은 따로 없을까요?
아니면 하신 말을 따로 정리해 둔 파일같은 건 없을까요?
회계원리 내용 이해하는 것보다, 선생님이 하신 말의 발음을 이해하는데 더 시간이 오래 걸려요ㅜㅜ
선생님을 욕하는 게 아니라, 진짜로 도움이 필요해서 글을 남겨봐요ㅜ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