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예3기 3회 문제2번 물음1의 요구3 동그라미 4번에 대한질문입니다.
이 문제 마지막줄에 전환으로인한 자본증가액 계산시 이자비용효과는 제외한다.
이말이 의미하는게 뭔가요...? 왜 들어가있는지궁금합니다..
자본증가액 구하는데 원래대로 풀었다가 저문구보고 다시 사채 기중상각으로인한 사채증가분은 포함 하지말라는 의미로봐서
2기말 장부금액만으로 60% 구해서 틀렸습니다..이자비용효과를 제거하라는게 기중의 사채 상각비용까지 제거하라는 말이 아닌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