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계사님,
5-20pg 해설에 보면 일반차입금 관련 이자율이 9%로로 주어져있는데 1/1-3/31에는 일반차입금을 가지고있지않던것 아닌가요? 어떤 논리로 9%로로 계산했는지 잘 이해가 가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회계사님,
5-20pg 해설에 보면 일반차입금 관련 이자율이 9%로로 주어져있는데 1/1-3/31에는 일반차입금을 가지고있지않던것 아닌가요? 어떤 논리로 9%로로 계산했는지 잘 이해가 가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