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물음1에서는 60개*150을 x1 판매당시에서 차감해주었고(결제방식은 추후에 공제하지만, 매출은 책임자체가 있는 기이행한 60개에서 차감)
물음3에서는 x2에서 1,750을 차감해줍니다.
저는 물음3 또한 x1에서 차감해주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유는 제품X의 매출인식시점은 x1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서입니다.
어떻게 정리하는 게 좋을까요? 시간을 많이 투자해서 여러 질문들을 보았지만 두 물음의 판단이 어려워 질문남깁니다.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참고한 다른 분의 질문글입니다.
https://m.cafe.daum.net/KDianS/WyHN/14773?svc=cafeapp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