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무사 연습서 / 오류수정 / 17-14 물음6 / 재고자산 법인세효과 / 소급법이면 기초 시점 분개가 아닌건지

작성자계란마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1

소급법은 기초시점에 분개하는거라고 알고있는데요!

답지에는 기말 기준으로 되어있는데,
혹시 이 문제는 소급법이 아니라 그냥 오류의 수정 분개를 요구하는거라서
기말기준으로 작성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08 그냥 오류의 수정 분개를 요구하는거라서 기말기준으로 작성되는건가요? --->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