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연습서 / 오류수정 / 17-14 물음6 / 재고자산 법인세효과 / 소급법이면 기초 시점 분개가 아닌건지 작성자계란마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급법은 기초시점에 분개하는거라고 알고있는데요! 답지에는 기말 기준으로 되어있는데, 혹시 이 문제는 소급법이 아니라 그냥 오류의 수정 분개를 요구하는거라서 기말기준으로 작성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08 그냥 오류의 수정 분개를 요구하는거라서 기말기준으로 작성되는건가요? --->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