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지난 회차들 복습하는 과정 중에 질문이 생겨 글 남갑니다.
해설에는 재고자산 평가손실 230개를 통으로 200으로 감액해서 잡아주는데
자료 6에 상품 20개는 판매가액 340이기 때문에 이는 저가법을 적용하면 안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강의중에 아무 말씀이 없으셔서 제가 무엇을 잘못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지난 회차들 복습하는 과정 중에 질문이 생겨 글 남갑니다.
해설에는 재고자산 평가손실 230개를 통으로 200으로 감액해서 잡아주는데
자료 6에 상품 20개는 판매가액 340이기 때문에 이는 저가법을 적용하면 안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강의중에 아무 말씀이 없으셔서 제가 무엇을 잘못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