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2025중급회계연습서2 15-27 물음3번에서요 사용권자산의 감가상각비는 어떻게 구하는건가요?
반환되니깐 사용권자산의 금액 x min (잔존내용연수, 리스기간) 하면 되는건가요? 근데 왜 해답지에는 사용권자산 832,846에서 -0을 했는지 모르겠어서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2025중급회계연습서2 15-27 물음3번에서요 사용권자산의 감가상각비는 어떻게 구하는건가요?
반환되니깐 사용권자산의 금액 x min (잔존내용연수, 리스기간) 하면 되는건가요? 근데 왜 해답지에는 사용권자산 832,846에서 -0을 했는지 모르겠어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