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사 중급 GS 3회 / 재평가적용시 복구손실충당부채/ 문제4 물음1/ 3년말에 복구충당부채를 설정하자마자 재평가손실로 잡는 이유
작성자공부하는 하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154 목록 댓글 2안녕하세요,
중급 gs 3회, 문제 4번에서
3년말에 복구충당부채 496,736을 구축물에 더하고, 바로 <재평가 잉여금+ 재평가손실>로
동일금액을 빼주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재평가는 2년 주기로 하는데, 3년말 유형자산 금액을 4,246,736이 아니라, 3,750,000 으로 보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