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5-10 기본문제2 물음3에서 순이자비용 관련 여러가지 질문글들을 보며 학습하다 선생님께서 남기신
댓글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우선 이 문제의 풀이를 저는 아래와 같이 풀이하였습니다.
따라서 만일 문제에서 순이자비용이 아닌 이자비용을 물어보았다면 이자수익 500원을
제외하면 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러나
https://m.cafe.daum.net/KDianS/WyHN/6846?searchView=Y
위 질문에 대한 댓글로
순이자비용이 아닌 '이자비용'을 물어봤다고 가정한다면 기존 답안인 112,950에 이자수익 500만큼 더한 113,450이 되는 것으로 이해해도 될지 ---> 이렇게 이해하는 것 아닙니다.
이렇게 남겨주셨는데 저는 위와 같은 방식으로 이해하고 있어서 무엇이 잘못된 지점인지 여쭤보려고 질문드립니다!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