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제 풀던 중 사소하지만 정리가 필요한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5-56 물음3에서 x1년말에 감가상각 후 (800,000) 공정가치까지 재평가(880,000)만 하고, 회수가능액900,000까지 환입하지 않은 이유는
해당 설비자산을 x1초에 취득해서 아직 손상차손이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으로 보면 되는 건가요?
다시말해 손상환입은 이전에 손상차손이 발생해야만 그 금액을 바탕으로 환입이 이루어진다고 보면 될까요?
항상 유익한 답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