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법인세회계 기본 3번 문제 물음 1에서
X2년도에 발생할 감가상각비 한도초과 50,000원을 1차년도에 미리 세무조정하면 안 된다고 하신 글을 보았습니다.
2년도에 회사가 감가상각 방법을 바꿀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한도초과를 인식하지 않고 x2년도까지 기다렸다가 하는 것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mi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제가 기초개념이 부족한게 부끄러워서 지웠습니다.
지우면 안 되는지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기동 작성시간 26.06.10 mmiin 실명이 드러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글쓴이가 누구인지 아무도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mmi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김기동 똑같은 질문과 답변 다시 업로드 해놓으라 하시면 바로 업로드하겠습니다.
-
작성자김기동 작성시간 26.06.10 밤잠도 자지 않으면서 수시간에 걸쳐서 댓글을 쓰고 있습니다. 글쓴이가 마음대로 지우라고 내가 댓글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
작성자김기동 작성시간 26.06.10 정말 화가 나네요. 내가 왜 이렇게 열심히 어차피 지워질 글을 쓰고 있는지 스스로 너무 한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