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0 페이지 물음 1번에서 저는 x2년 7/1 까지의 감가상각비를 인식 안하고 풀어서 답이 틀렸는데 (처분하면 어차피 손익 같아져서 인식을 안한다고 생각해서요) 근데 이런 문제는 7/1까지의 감가상각비를 인식하고 손익을 계산하는게 원칙인가요?
다음검색
4-20 페이지 물음 1번에서 저는 x2년 7/1 까지의 감가상각비를 인식 안하고 풀어서 답이 틀렸는데 (처분하면 어차피 손익 같아져서 인식을 안한다고 생각해서요) 근데 이런 문제는 7/1까지의 감가상각비를 인식하고 손익을 계산하는게 원칙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