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중급연습 / 무형자산 / 유예3단계 2회차 문제1 물3 요구1, 2 재무회계연습 / 상각방법 작성자세무초심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질문 답변없으셔서 다시 질문드립니다. 해당 문제에 상각방법에 정액법이란 언급이 없는데,상각방법이 안정해져 있어서 정액법으로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1 원래는 정액법이라는 것을 제시해야 합니다. 문제에서 해당 제시를 누락했습니다. 이 경우 해답에 단서를 달아주고 푸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 기출문제에서도 가끔 상각방법 누락해서 실수하는 경우가 있기는 합니다. 이 경우 정액법을 가정하고 푸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