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본문제2번을 미국식간접법으로 풀어보았는데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이익잉여금이 잘못된 것 같긴 한데 정확히 왜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익잉여금 감소를 반영하지 않으면 14,000이 나오는데 반영을 하지 않아야하는 것이 맞나요? 이익잉여금이 줄어들며 배당을 주었는데 이건 차변에 이잉 대변에 현금으로 현금외의 자산부채의 증감이 아닌 것이니 반영하면 안되는 게 맞나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기본문제2번을 미국식간접법으로 풀어보았는데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이익잉여금이 잘못된 것 같긴 한데 정확히 왜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익잉여금 감소를 반영하지 않으면 14,000이 나오는데 반영을 하지 않아야하는 것이 맞나요? 이익잉여금이 줄어들며 배당을 주었는데 이건 차변에 이잉 대변에 현금으로 현금외의 자산부채의 증감이 아닌 것이니 반영하면 안되는 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