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계사중급연습 / 주당이익 / 14-38 / 주식선택권 / 주식선택권의 증분 보통주식수 계산시 주선권의 개당 가치 반영 여부

작성자ㄷㅌㄹ|작성시간26.06.11|조회수3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교수님! 해당 문제에서 주선권의 증분보통주식수 계산시에 주선권의 공정가치인 2,000을 반영하여
(300주-300개x₩5,000x₩2,000/₩8,000)으로 계산해주지 않는 이유는 주선권이 이미 가득된 상태이기 때문인가요?
만약, 가득되지 못한 상태라면 가득비율 계산해서 미가득 비율만큼 반영해주면 되는 것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3 주선권이 이미 가득된 상태이기 때문인가요? ----> 당연합니다.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3 가득되지 못한 상태라면 가득비율 계산해서 미가득 비율만큼 반영해주면 되는 것일까요? -->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