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중급연습 / 관계기업과 공동기업투자 / p21-22 / 지분법기타포괄이익 / 재분류조정시, 보유비율만큼 재분류조정하는 것인가?
작성자V_loo..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1안녕하세요.
기본문제2번의 물음3 vs 기본문제4번의 물음2 비교질문입니다.
기본문제2번의 물음3:재분류조정시, 기타포괄이익 5,000을 전부 재분류조정 함
기본문제4번의 물음2:재분류조정시, 기타포괄이익 20,000*(15%/40%)보유비율만큼 재분류조정 함
여기서의 차이는 전자는 더이상 관투주가 아니기에(5%보유) 전부 재분류조정을 한 것이고, 후자는 관투주이기에 비율만큼 재분류조정을 한 것인가요?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