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 풀어보다가 헷갈리는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ㅠ X1말에는 아직 밤나무가 수확이 가능한 상태가 아니므로 생물자산 내에 건설중인자산 계정과목으로 분류되어 기말 순공정가치 평가를 수행하지 않고, X2초에 최초 인식을 순공정가치로 하면서 취득이익 23000원을 인식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수확이 가능한 상태가 아님에도 생물자산은 순공정가치 평가를 해주어야 하는 건가요? 아직 자산 요건을 만족하는지 등을 알지 못하는데도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