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계사 2차 GS 2회차 중급회계 / 문제 1 / 생물자산 / 생물자산의 최초 인식 시기

작성자헬로프롬|작성시간26.06.12|조회수5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다시 풀어보다가 헷갈리는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ㅠ X1말에는 아직 밤나무가 수확이 가능한 상태가 아니므로 생물자산 내에 건설중인자산 계정과목으로 분류되어 기말 순공정가치 평가를 수행하지 않고, X2초에 최초 인식을 순공정가치로 하면서 취득이익 23000원을 인식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수확이 가능한 상태가 아님에도 생물자산은 순공정가치 평가를 해주어야 하는 건가요? 아직 자산 요건을 만족하는지 등을 알지 못하는데도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3 공지사항 다시 확인해보세요. 불편하더라도 나무경영아이디를 비댓으로 올려주세요. 모의고사 과정 수강여부 확인후 관련 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